Home / Special / 라이프스타일을 뛰어넘는 넷플릭스 영화 BEST 5!
netflix-4011345_640

라이프스타일을 뛰어넘는 넷플릭스 영화 BEST 5!

최근 넷플릭스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플랫폼 제국의 왕이라 불릴 만큼 전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요.  더구나 넷플릭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도 가지고 있어 독특하면서도 매력이 있는 플렛폼인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책키가 뽑은 넷플릭스 영화 BEST 5를 함께 보실까요? 😀 

1. 버드박스 (스릴러)

movie_image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게 됩니다.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주인공의 사투른 그린 이 영화는 보는 내내 긴장감을 주며 ‘눈에 보이는 세계가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강하게 전달합니다.

2. 머더 미스터리 (코미디)

movie_image1111

결혼 후 처음 유럽 여행을 떠난 부부가 황당한 누명을 쓰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요트 안에서 억만장자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벗기 위한 부부의 고군분투는 보는 내내 재미와 미스터리함을 모두 느끼게 합니다.

3.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로맨스)

movie_image242424242

지금까지 다섯 명을 짝사랑만 해 온 주인공이 어느 날 그들에게 쓴 비밀 러브레터가 발송되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하이틴 러브 스토리인 이 영화는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펴보는 재미와 순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배드 맘스 (코미디)

movie_image111112

미국 학부모들의 모습을 담은 이 영화는 미국 워킹맘의 일상생활을 잘 엿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 교육부터 가족 관계까지 각기 다른 엄마들의 스토리를 통해 재미는 물론 여성이자 엄마가 겪는 고충들을 공감할 수 있어 시사하는 바가 큰 영화인 것 같습니다.

5. 서던 리치 (SF)

325535353535353

의문의 격리 구역인 ‘쉬머’는 한 번 들어가면 아무도 살아 나오지 못합니다. 그 곳에서 기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떠난 남편이 의식 불명 상태로 발견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밝히기 위한 아내 레나의 여정을 미스터리하면서도 긴장감 있게 잘 보여줍니다.

책키가 선정한 위 영화들은 지극히 주관적이니 이해해주실 거죠~? 😆  다음 기획특집도 기대해주세요!

About checkilout

책키라웃 테스트 구독자 계정

Check Also

'산책'표지이미지

천지수 화가의 그림책키라웃 제17편 – 산책

  제17편 어린이 눈에만 보이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밤의 초대 『산책』 (볼프 에를브르흐 글·그림, 김완균 옮김,길벗어린이,2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