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pecial / 크리스마스에 읽는 도서 5!
christmas-2937873_640

크리스마스에 읽는 도서 5!

여러분 내일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한 해 동안 가장 기다렸던 날인데요!  예쁜 트리와 설레는 캐롤, 그리고 선물들까지! 생각만 해도 즐거운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책키가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읽어보면 좋을 것 같은 책! 궁금하시죠? 😉 

1.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기욤 뮈소  / 밝은세상)

1

우리나라에서도 사랑받는 작가 기욤 뮈소의 장편소설인 이 책은 ‘만약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기회가 주어진다면, 인생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시간의 개념과 선택에 대한 성찰이 잘 담겨져 있는 이 책은 사랑하는 연인을 사고로부터 구하지 못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2. 12월의 어느 날
(조지 실버 / 아르테)

2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마법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이 책은 <러브 액츄얼리>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소설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첫눈에 반한 두 남녀의 10년 동안 엇갈린 사랑을 담은 이 소설은 런던을 배경으로 때로는 친구처럼, 때론 연인처럼 관계를 이어나가는 달콤한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3. 크리스마스 캐럴
(찰스 디킨스 / 현대문학)

3

19세기 이후 영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작가 찰스 디킨스의 명작인 <크리스마스 캐럴>. 이 책은 이미 여러 번 번역되었고 애니메이션으로도 나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바친 환희의 송가라 호평을 듣는 이 소설에 주석을 달아 내용을 좀 더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4. 올해는 다른 크리스마스
(메이브 빈치 / 문학동네)

4

화려한 장식과 푸짐한 식탁, 집안의 편안한 온기와 화기애애한 가족이 모이는  크리스마스. 하지만 완벽하고 이상적인 모습은 언제나 그렇듯 녹록지 않습니다. 남편과 전처 사이에서 태어난 의붓딸의 등장과 함께 오붓한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가 흔들리는 스토리를 담은 이 소설은 가족간의 믿음과 사랑을 잘 보여줍니다.

5. 오 헨리 단편선
(오 헨리 / 민음사)

5

단편들을 담은 이 소설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단편 중 <크리스마스 선물>은 한 번쯤 들어본 스토리인데요.  젊지만 가난에서 벗어나지 못한 부부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상대에게 최고의 선물을 사 주려는 애틋함 마음과 사랑을 잘 보여주는 소설입니다.

책키가 소개해 드린 책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About checkilout

책키라웃 테스트 구독자 계정

Check Also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

[서평단 모집] 오늘도 조이풀하게!

  겉으로는 씩씩하지만 속으로는 상처받고 싶지 않아 마음에 단단한 방패를 항상 들고 사는 조이.   …